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보

[동탄 북광장 미용실 추천] 머리 잘하는 곳 추천 _ 전문적 · 디테일

by Ever luke 2023. 10. 24.

글을 작성하기에 앞서 이 포스팅은 해당 미용실로부터 어떠한 지원비 등 비용을 지원받지 않았으며,  순수하게 어떤 디자이너분께 너무나 만족해서 작성하는, 감사의 마음으로 쓰는 후기글 임을 밝힙니다.

 

동탄 북광장 · 동탄 남광장 에서 만족스럽게 머리 할 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제가 지금 추천해 드린 디자이너 실장님을 찾아가 보세요.
(저는 병점 쪽에서 가곤 하는데, 가는데 드는 시간이 아깝지 않을 만큼 만족합니다.)

 

동탄 미용실, 동화 실장님을 강하게 추천드려요!

 

반응형

 

동화 실장님
어반트랜드 동탄점

동탄-북광장-남광장-미용실-추천
어반트랜드 동탄점 동화실장님

 

미용실을 정착하지 못한 채, 이곳저곳 헤매던 제가 이번에 미용실을 정착하게 만들어준, 동화 실장님입니다. 

 

제가 이 분께 몇 번 머리를 맡기면서, 다음번에 머리 할 때도 동화 실장님을 찾아야겠다고 생각한 포인트는 딱 2가지입니다.

 

1. 경청해 주고 고민해 주는 모습

최근에 동탄에 미용실 몇 곳을 돌아다녀보면서 느낀 건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진지하게 들어주려고 하시는 디자이너분이 많지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런데 동화쌤은, 상담 때부터 제가 원하는 바와 고민을 들어주고 같이 생각해주려고 하시는 모습이 보였어요.

 

원래 대화를 나눠보면 누구나 다 느끼잖아요. 듣는 사람이, 제가 원하는 바에 대해 생각해 주면서 듣고 있는지를요. 이분은 머리 자르기 전에 같이 고민해 주는 분이셨고, 저는 이분의 그런 모습을 굉장히 긍정적으로 느꼈습니다.

 

2. 전문적인 실력

동화 실장님한테 지금까지 몇 번 머리를 받으면서, 꼼꼼하고 섬세한 터치에 몇 번 놀랐었는데요. 대화 나누면서 여쭤보니 많지 않은 나이에 미용 경력이 정말 출중하셨습니다. 역시 경력에서 나오는 실력은 무시할 수 없는 거겠죠.


 [ 동화 실장님 경력 사항 ] 

 

수원여대 미용예술과 졸업

토니 앤 가이 근무

이철헤어커커 근무

박승철 헤어스튜디오 근무

이가자 헤어비스 근무

국제미용대회 커트 부문 수상경력

커트, 퍼머넌트 부문 수상경력

몇 가지 더 말씀해 주셨었는데.. 제가 까먹었습니다..


[ 어반트랜드 동탄점 동화 실장님 예약 페이지 ]

 

어반트랜드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36 · 블로그리뷰 363

m.place.naver.com

 

 

리뷰로 보는 추천 이유

동탄 북광장 미용실 추천으로, 어반트랜드의 동화실장님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다른 분들이 작성해 놓은 리뷰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동탄-북광장-미용실-추천동탄-남광장-여자머리-추천동탄-북광장-머리-추천동탄-북광장-미용실-추천

 

제가 이렇게까지 리뷰이미지까지도 캡처해서 올려드리면서 추천드리는 걸 보면, 제가 얼마나 만족했는지 느껴지시죠?  이분만큼은 디자이너로서 동탄에서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실제 후기 사진

 

저는 머리가 얇고 앞머리 곱슬이 심한 편이라, 보통 미용실을 다녀오고 나서도 스타일링하기가 많이 어려운 편이었지만, 동탄 북광장 어반트랜드에 계신 동화 실장님 만나고 나서, 아침출근하기 전에 머리 스타일링 하기가 너무나 편하고 만족스럽습니다. 

 

제 모질과 두상과 얼굴형에 맞춰서 디자인을 해주신 동화 실장님 덕분입니다.

(원랜 정말 못 봐줄 정도의 헤어스타일이었답니다..)

동탄 북광장 남자 여자머리 미용실 추천

 

저는 앞으로도 동화실장님께 머리 받으면서 사람답게 살아가 보렵니다.

 

미용실 한번 갔다 오는 것만으로도 사람다운 모습 만들어 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흥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동탄 북광장, 남광장, 병점에서 머리 잘하는 미용실 찾고 계신 분이라면 어반트랜드 동탄점의 동화실장님을 꼭 한번 찾아가 보실 것을 정말 너무나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어반트랜드 동탄점 동화 실장님 예약 페이지 ]

 

어반트랜드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36 · 블로그리뷰 363

m.place.naver.com

 

 

 

 

반응형